• One More Dyeing Service
  • KUNST HEUTE(ip:) 2021-05-28
  • 조회 : 234 0점



2021년 5월, 틈틈히 준비해 온 쿤스트호이테의 서비스 ‘ONE MORE DYEING’을 시작합니다.


대부분의 제작 공정을 내부에서 다루는 점과 식물성 염료, 천연 섬유를 사용하는 등 이미 환경 친화적인 요소를 갖고 있지만,

여기서 그치지 않고 많은 분들과 이로운 것을 나눌 수 있는 쿤스트호이테만의 지속가능한 지점을 다뤄보고자 합니다.


착용 후에 어느 정도의 기간이 지나면 쉽게 버릴 수 있는 옷으로 여겨지는 티셔츠.

하지만 세탁 및 관리법을 잘 숙지해서 입고, ONE MORE DYEING 서비스를 통해 충분히 티셔츠의 생명을 연장시킬 수 있겠다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쿤스트호이테 작업의 장점인 식물성 염료, 염색의 기법을 활용한 나만의 옷을 입는 것을 넘어서 티셔츠의 쓰임과 가치를 늘려보는 건 어떨까요?


식물성 염료를 활용한 염색 특성상 시간이 오래 지날수록 자연스레 색이 옅어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ONE MORE DYEING 서비스를 통해 티셔츠에 다시금 생명력을 불어넣어 곁에 오래두고 입을 수 있길 바랍니다.



-

쿤스트호이테의 ‘Plant Dyeing Tshirts, Tie-Dyeing Tshirts’ 구매 고객에 한해 착용했던 옷을 재염색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구매 후 6개월부터 2년 이내 스튜디오로 방문하시면 상담 후 1회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원단의 오염 정도와 고객의 요청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직접 찾아주시는 분들의 상담을 우선시로 진행합니다.


* 부득이한 경우 유선 전화나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상담 후 배송으로 상품 수령하여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서비스로 발생하는 모든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


이미 착용하고 사용한 옷으로 얼룩을 지우거나, 이미 실밥이 터진 부분을 수선해드리지 않습니다.

보다 가치있게 옷을 착용하기를 바라며 시작한 서비스로 세탁한 옷을 전해주셔야 깨끗하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전달 전에 꼭 참고해주세요!

(옷감의 훼손이 심하거나 세탁하지 않은 옷은 절대 받지 않습니다.)


* 2019년부터 판매하고 있는 상품으로, 기존에 구매하셨던 고객께서는 구매 일자와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확인 절차가 필요한 사항으로 배송으로 진행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다 의미있는 소비와 지속가능한 쓰임을 위해 ONE MORE DYEING 서비스 이용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